티스토리 뷰
|
'동일함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살아남기'
이 책의 내용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문구이다. 굳이 경영서라기 보다는 우리 자신을 위한 지침서인것 같기도 하다.
경쟁에 대해서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것들
시간이 지날 수록 제품의 카테고리는 전문화된다. 그러나 카테고리가 성숙한다고 해서 다양성이 확보되는 것은 아니다. 카테고리내 경쟁이 치열할 수록 제품들 간의 차이는 점점 좁아지다가 나중에는 구별하기 힘들 정도에 이른다. 대다수의 제품 개발의 접근 방식이 장점을 강화하기 보다는 약점을 보완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역브랜드
거대한 흐름과 반대로 하자. 깔끔한 초기화면의 구글, 불친절한 이케아, 고객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인앤아웃버거 등 사실 비슷하면 지는 거다.
'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철학이 필요한 시간 - 강신주 (0) | 2012.07.03 |
---|---|
태아는 천재다 - 스세딕 태교 (0) | 2012.07.03 |
철학 삶을 만나다 - 강신주 (0) | 2012.05.29 |
종의 기원 - 찰스다윈 (0) | 2012.05.11 |
인구론 - 토머스 맬서스 (0) | 2012.05.10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가상디렉토리
- 임승수
- 채널
- 스세딕
- 우리 결혼했어요
- 무한도전
- 임신
- 마당을 나온 암탉
- 김도향
- 마음으로 만나는 태교
- 샵n
- YouTube
- 자본론
- 네이버
- 음악중심
- 마르크스
- 태명
- 내 이름은 김삼순
- 김인성
- 태아는 천재다
- iis
- 태교
- MBC
- 최진기의 인문학특강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